CSR 활동

15주년 나눔 캠페인, 아프리카에 깨끗한 물을 나눕니다.

녹차원은 창립 15주년(2007년) 기념사업으로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과 함께 나눔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녹차원의 나눔은 식수를 차와 음료를 통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과 함께, 한 잔의 차와 음료마다 일정액을 적립하여 오염된 물조차 부족한 아프리카의 식수지원사업을 후원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입니다.

csr_illu_01
csr_illu_02

녹차원은 협약 이후 출시되는 가능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나눔브랜드와 마크를 적용하여 전사적인 역량과 지속성을 가지고 식수지원사업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캠페인의 모든 적립금은 월드비전에 전달하여 투명하게 집행합니다.

녹차원의 식수지원사업은 월드비전의 식수지원사업 중 주로 70m 이상의 깊이를 가지는 깊은 우물(Borehole)형태의 사업을 후원합니다. 이를 통해 해당 지역에 고갈 우려가 적은 안전한 식수원을 제공하여, 식수부족과 수인성 질병에서 기인하는 높은 사망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월드비전은 후원을 받는 지역에 주민 스스로가 식수위원회를 선출하도록하고, 위생훈련 및 유지보수장비세트를 지원하여 지속적으로 식수원이 유지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녹차원은 CSR로 호칭되는 상업적인 측면에서 드러나는 사회환원활동도 공개적으로 지지합니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회적기관과 단체들의 활동을 간접적으로 노출하여 더 많은 관심을 모으는 계기가 됩니다.

월드비전은 국내외에서 다양한 구호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월드비전의 활동에 관심이 있으신 고객분은 www.worldvision.or.kr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csr_illu_03

깨끗한 물의 꿈

월드비전의 식수지원사업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주년 동행 캠페인, 10명의 임직원마다 1명의 어린이 사원을 모집합니다.

녹차원은 창립 20주년(2012년) 기념사업으로 ‘동행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동행 캠페인은 10명의 임직원마다 1명의 어린이를 후원하여, 녹차원의 인적성장에 따라 후원하는 어린이의 인원도 함께 늘어나는 지속적 사회공헌 캠페인입니다. 후원의 진행은 한국전쟁의 폐허속에서 한국 고아들을 돕기 위해 시작된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어린이는 종합적인 교육의 기회를 제공받아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력있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게 됩니다. 컴패션은 해외 어린이의 후원을 주요 대상으로 합니다. 컴패션의 활동에 관심이 있는 고객분은 www.compassion.or.kr 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csr_campa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