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녹차원의 맛있는 식음료 브랜드들을 소개합니다.

brand_01

녹차원 (NOKCHAWON)

녹차원은 생활 속 다양한 차와 식품의 즐거움과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사용되는 식음료 브랜드(BI)이며 동시에 기업의 사명(CI)이기도 합니다. 녹차원은 세계인에게 선사하는 맛있는 한국의 맛을 의미합니다.

brand_02

1095일의 기다림

1095일의 기다림은 유기농제품만을 위해 구분된 전문 브랜드입니다.
1095일의 기다림은 자연의 순수함을 전해드리기 위해 준비한 3년의 기간 (365일×3년)을 의미합니다.

brand_03

팔방미인

팔방미인은 여성 고객분들을 위한 원료의 선정, 가공과 블렌딩, 제품의 맛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차와 식품에 부여되는 브랜드입니다.

brand_04

허니스토리

허니스토리는 꿀이 더해진 맛있는 차와 식품에 부여되는 브랜드입니다. 허니스토리를 통해 허니와 조화된 다양한 달콤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brand_05

티플

티플은 ‘TEA(티)’와 ‘SHUFFLE(셔플)’이 결합되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차의 맛과 향을 역동적으로 표현한 브랜드입니다.
새로운 미감의 차와 음료를 위해 티플 브랜드가 사용됩니다.

brand_06

I‘m 생생

아임생생은 과일을 소재로한 식음료 전문 브랜드입니다. 과일의 맛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선정된 제품에만 아임생생 브랜드가 사용됩니다.

brand_07

비업

비업은 Balance, Beauty, Body의 이니셜인 B를 형상화한 건강 브랜드입니다.
균형있는 아름다운 몸을 위해 세밀하게 디자인된 제품에만 비업의 브랜드가 부여됩니다.

brand_08

차다움

차다움은 실속있는 가격으로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찾으시는 사무실, 푸드서비스 기업을 위해 최적화된 브랜드입니다.

brand_09

티스타일

티스타일은 세계의 다양한 차와 소품을 소개하는 프리미엄 차전문점 브랜드입니다.
녹차원의 온/오프라인 차전문점 모두 티스타일의 브랜드가 사용됩니다

brand_allnature

다자연

다자연은 차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차 문화센터와 차 체험관 브랜드 입니다.